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민트패드 테마
과거의 유산

공지사항

방명록

RSS

외산 폰이였던 엑스페리아보다, 삼성에서 제공한 기본 UI가 좀더 피처폰에 가까워 접근하기 쉬웠고 예상보단 쓸만했을 지언정 사용하고 픈 맘이 들진 않았습니다.

안그래도 떨어지는 터치감을 더 나쁘게 만드는 햅틱 UI는 버리고 아이폰 투데이를 메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엑스페리아에서 사용했던 옵션을 옴니아팝에 맞도록 수정했습니다.


기존 엑스페리아에서의 설정과 다른점은 버벅임이 없어서 HD Wallpaper가 사용가능하고, 아이콘 이름을 뚜렷히 보기위해 아이콘 그림자를 부드럽게 표현 못하는 점 정도 입니다.

아이콘 그림자를 부드럽게 처리하는 옵션을 켜 놓으면, 아이콘 이름의 클리어 타입이 적용되지 않네요.
하단바를 없애 높게 사용할 수도 있으나, 하단 중앙에 보기 흉한 버그가 가끔 발생되어 제거하지 않은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위 파일을 내려 받아 설치 한후, 마지막으로 오늘 화면에 표시할꺼냐는 물음엔 동의하지 마세요.


위 파일을 아이폰 투데이가 설치 된 곳에 넣어 줍니다. (기본 경로라면 \Program Files\iPhoneToday)

향후 하단을 제거하고 사용하려면 NueNoBar를 설치하고 아이폰투데이 옵션 > [General]탭 > Portrait 값을 `373`으로 변경 하세요.


오늘화면에서 아이폰 투데이를 사용하면 1px이 비는 문제가 있으니, 위 그림을 제어판 > [시스템] 탭 > 오늘에서 배경화면으로 지정 하세요(아이폰 투데이 배경과 별개)



단말 설정 > 화면 설정 > 오늘 표시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오른쪽 하단의 메뉴 > 편집을 선택한후, Samsung WidgetPlus를 해제하고 iPhoneToday를 선택한 후 완료 합니다.


아이콘을 내려 받아 원하는 프로그램을 추가 하고, 배경화면도 원하는 것으로 지정 끝!

아이폰투데이 자체가 프로그램 실행 런처이므로, 삼성 메뉴와 기능이 중복되니 삼성 메뉴를 제거도 고려해 보세요